페리카나 후라이드

Posted on

페리카나 후라이드. 원래는 페리카나 양념 통닭이란 이름을 사용했으나 외래어의 범람에 밀려 양념 치킨으로 바뀌었습니다. 신선한 닭다리를 페리카나의 프리미엄유를 사용해 담백한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닭:국내산)

이 중 평생 하나의 치킨만 먹을 수 있다면? 겟꿀 from www.getggul.com

그리고 후라이드 치킨을 소금에 찍어서. 그러나 치킨의 맛이나 품질은 괜찮은 편이며 특히 양념치킨의 양념은 양념치킨 업체 중 좋은 편이기 때문에 bbq나 또래오래 등의 시큼하고 진한 양념. 형태의 변화를 주면서 페리카나 고유의 고소함을 간직한 것이 특징.

후라이드가 안 맞아요 차라리 양념.

아주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다👍 후라이드 보단 양념파지만. 후라이드 종류 중에도 매운후라이드치킨이 있다는 소식에 매운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해봤습니다. 순살메뉴는 조금 순한 느낌의 맛으로, 매운 음식을 못먹는 아이들과 함께 식사를 해야 할 때 순살메뉴를.

요즘 아이들이 아는 두꺼운 튀김옷의 과자처럼 바삭한 후라이드는 비교적 후대에 등장한 것으로서, 페리카나의 후라이드는 이에 비하면 조금 소박하다.

발라 옆에 바닥에 고인 양념에 딱 찍어먹으면. 양념치킨과 함께 언제나 사랑받는 페리카나 후라이드치킨! 페리카나의 후라이드 치킨은 비교적 옛날 후라이드의 전통을 지키고 있어 사람들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입니다.

크리스피의 바삭함과 스파이시한 향과 맛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치킨!

20여가지 양념이 잘 조화되어 매콤달콤한 맛! 핫후라이드 치킨은 후라이드에서 매콤한 맛이. 페리카나 치킨 메뉴 ↑ 후라이드 치킨 15,000 양념치킨 16,000 매운후라이드 / 매운양념 치킨 16,000 반반치킨 16,000 마늘치킨 17,000 와사비톡 18,000 조청치킨 17,000 핫데블치킨 18,000 맵삭치킨 19,000 치즈뿌리오 16,000 파닭 17,000

같이 주기 때문에 기분도 좋았던 페리카나 치킨!

이번에는 남편의 최애 치킨 페리카나 후라이드 , 양념치킨 후기입니다. 기존 오리지널 (민무늬) 후라이드에서 크리스피 (물결무늬) 후라이드로 형태의 변화를 주면서 페리카나 고유의 고소함을 간직한 것이 특징. 총 9가지 메뉴이며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참고로 모 방송에서 나트륨 함량이 가장 적은 후라이드 치킨으로 꼽히기도 했다.

가맹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핫 후라이드 버전도 있는데 크리스피가 아니라 기존의 전통 방식에다가 매운맛을 입혀놓은 독특한 형태라서 알음알음 인기가 있습니다. 앗 페리카나가 단지 앞 이주자택지에 있었네요.ㅋ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