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카나 양념

Posted on

페리카나 양념. 대전광역시 서구 벌곡로 1353번길 63. 이 달의 결심, 실천일기를 퀵에디터로 기록해보세요.

페리카나 양념치킨 칼로리 from transportkuu.com

글쓴이가 최애하는 치킨브랜드는 교촌, bhc 입니다. 깨가 참 많이 뿌려져 있는 것이 특징. 무려 20년 정도 치킨집을 운영중이신 곳 !

참고로 핫데블맛보다 매운양념맛이 더 매워요!

무2개에, 양념소스 2개, 소금도 주셨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럽고 은은한 맛의 후라이드와 페리카나 전통이 배어있는 양념치킨이 함께 어우러진 반반치킨. 비교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제가 위에다가.

100% 신선한 뼈 없는 닭고기에 20여가지 양념이 잘 조화되어 페리카나 전통을 확인할 수 있는 치킨

우리나라 사람들이 치킨 먹을 때 대체로 선호하는 부위가 다리, 날개, 넓적다리 아닐까 싶은데요. 10호 닭이라 그런지 다리가 튼실해 보이네요. 배달료 2천원 거리따라 차등, 후라이드 매장가는 15000원, 양념은 16000원인데.

맛이 나면서 크게 맵지도 않아서.

물엿 8t,물100ml,케찹 3t, 미림 3t, 설탕 2t, 딸기쨈 2t, 다진 마늘2t,. 대전광역시 서구 벌곡로 1353번길 63. 부위별 메뉴 주문 시 다리를 많이 선택하긴 하는데 먹다 보면 다리.

순살세트5 간장 + 양념 + 콜라 1.5L.

후라이드 치킨과 파채에 새콤달콤한 겨자소스를 끼얹어서 먹는 제품이다. 약간의 간장 양념 맛도 나면서 양념치킨의 느낌도 나는 아리송한 양념 맛이다. 매일 교촌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bhc의 바삭바삭함을 느끼다가_ 오늘은 왠지, 양념치킨이.

원하시는 맛을 선택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표기가 펠리컨이 아닌 페리카나인 것만 보아도 일본식 영어발음의 잔재가 많이 남아. 로스핀의 종류는 핫데블맛, 매운양념맛, 마늘맛, 양념맛이 있습니다. 깨가 참 많이 뿌려져 있는 것이 특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